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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4-2학기 봉사장학생(도우미) 신청
2024학년도 2학기 봉사장학생(도우미) 선발 안내드립니다.
지원하고자 하는 학생은 제출서류를 8.28(수)오전까지 제출바랍니다.
*교수님 수업도우미로 교수님으로부터 직접 배정(통보)받은 학생도 신청*
[근무기간 : 9월, 10월, 11월, 12월]
구분 | 근무부서 | 업무내용 | 근로제한시간 | 장학금 | 비고 |
도우미 | 경영대학 | 업무지원 | 월 10시간 | 100,000/월 | *비상근 (업무필요시) |
1. 봉사장학생 자격
1) 당해학기 등록 예정자로써, 봉사장학생 선발 확정시에 학적 상태가 ‘재학’이어야 함
- 졸업, 휴학, 제적생은 근로 불가(해당 학적변동 발생일부터 근로 불가)
2) 학기초과자는 당해 학기 수강학점이 10점 이상으로 수업료 전액납부자
3) 직전 학기 성적경고자 및 15학점 미만 이수 학생은 학과장 또는 지도교수 추천서를 제출하면 근로 가능
4) 등록금 미납자는 완납시까지 보류되며, 완납 후 소급하여 지급
- 분납자의 경우 지급 가능하며, 미등록시 봉사장학금 지급 불가
5) 당해학기 신입생 및 편입생은 직전 학기 성적이 없으므로 신청 불가
6) 국가근로, 교내봉사, 도우미, 방과후학교 교사, 표준현장실습학기제 등 중복 근무불가
- 도우미는 같은 월에 다른 근로와 중복 불가
ex. 10월 20일부터 봉사장학생/ 국가근로를 시작한다면 9월까지만 도우미 활동할 수 있음
7) 캠퍼스별 교차지원 불가
*위 사항으로 인한 문제가 발생 시 장학금 지급이 무효될 수 있습니다.
*위 사항은 본인이 확인하여야 하며, 근무 이후 장학금 지급 과정 중 발견되었을 시에는
100% 학생 본인의 책임으로 장학금 지급이 불가합니다.
2. 장학금 지급
- 근무 다음 달 15일 학생 개인 통장으로 지급 (클래스넷 정보 확인 필수)
3. 배정방법
- 학생 한 명 당 교수님 1~2분께 임의 배정 / 서류작업 비상근
4. 제출방법
- 이메일제출 dhr8991@hongik.ac.kr
- 메일제목 “[도우미 신청_이름_학번]”
5. 제출서류
1) 도우미 자격 확인서(첨부)
2) 2학기 시간표 캡쳐본(시간표 확정된 후 제출)
3) 메일 내용에 핸드폰 번호 기재
6. 선발자공지
- 개별 안내 예정
- 근무태도가 불량한 경우에는 중도에 탈락될 수 있음
*문의사항 : 02-320-3265